2020 / 7 February

신세기 에반게리온 다운로드

Share this:

“신세기 복음”은 어떤 언어로 새 세기의 복음을 의미합니까, 또는 제목이 번역된 언어는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의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2006년 9월 9일, Gainax는 4편의 영화로 구성된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인 에반게리온의 재건[101]을 확인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시리즈의 처음 다섯 에피소드를 다시 이야기하지만, 이후 두 번째 영화에서 이야기는 새로운 캐릭터, EVA와 천사를 포함하여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첫 번째 영화인 에반게리온: 1.0 You Are (Not) Alone은 2007년 9월 1일 일본에서 개봉되었으며, 에반게리온: 2.0 You Can (Not) 어드밴스드 2009년 6월 27일 발매, 에반게리온: 3.0 You Can (Not) Redo 2012년 11월 17일에 발매되었다. 에반게리온: 3.0+1.0이라는 제목의 마지막 영화는 2020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102] 틀림없이 달성된 Anno의 원래 목표는 애니메이션 장르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시리즈와 개별 에피소드에 많은 상징과 흥미로운 관점을 스며들었습니다. 이러한 기호의 숫자는 죽음과 부활과 에반게리온의 끝에 대한 영어 DVD 해설에 언급되었다. 영국 밴드 파이트스타의 데뷔 앨범 `그랜드 통일`은 네온 제네시스 에반게리온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고 한다. [51] 트랙 “비에 눈물처럼 잃어버린”심지어 가사 “그것은 네온 창세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2] 이 기록의 작품은 에반게리온의 비슷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광활한 폐허가 된 도시 풍경을 묘사합니다. 파이트스타의 두 번째 앨범은 에반게리온 챕터 “낯선 천장”을 연상시키는 “낯선 천장”이라는 트랙을 특징으로 합니다.

H.I.P.는 “인간 악기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H.I.P.(충분히)”라는 노래도 있습니다. 또한 앨범 삽입 소책자에서 “인간 악기 프로젝트”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파이트스타의 EP 데스카는 에반게리온과 관련된 두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NERV/SEELE”이고 다른 하나는 “신지 이카리”입니다. EP 아트워크의 뒷면에는 두 곡을 다른 트랙과 가시화하는 롱기누스의 창 이미지가 담겨 있습니다. 그들의 세 번째 앨범인 Be Human은 에반게리온(에피소드 22)의 에피소드에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오리지널 텔레비전 방송이 끝난 후, 네온 창세기 에반게리온에 대한 대중과 비판적인 환영은 특히 마지막 두 에피소드와 관련하여 양극화되었다[143] 피날레의 실험적인 스타일은 혼란스러웠거나 많은 팬들을 소외시켰습니다[50][54] 논쟁과 논쟁이 일어났습니다. [139] [145] 안노 히데아키는 익명의 온라인 죽음의 위협[51][146]뿐만 아니라 나중에 에반게리온의 끝에 표시 될 편지의 숫자를 받았다, 모두 지지와 비판을 표현. [147] 비판은 주로 마지막 두 에피소드에서 스토리 해상도의 부족을 향한 것이었다. [139] 피날레에 대한 의견은 혼합되었다[139] 관객은 광범위하게 에피소드를 고려하는 사람들 사이에 분할 “깊은”, 그 의미를 느끼는 사람들은 “실제보다 더 명백한”이었다. [6] 영어 성우들은 시리즈의 결론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인정했다.

[144] 마이니치 타임즈는 에피소드 25 후 “거의 모든 시청자가 배신감을 느꼈다… 오츠카 에이지 해설자가 요미우리 신문에 편지를 보내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끝에 대해 불평하자, 논쟁은 전국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48] 비판에도 불구하고, 안노는 시리즈의 결론에 대한 그의 예술적 선택에 의해 서 있었다. [139] 비평가 잭 버치 (Zac Bertschy)는 2003 년에 “사람들이 생각하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에반게리온에 대한 반발의 대부분이 존재했다”고 말했습니다. [149] 에반게리온의 종말을 둘러싼 초기 논란은 시리즈의 인기에 지속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139] [150] 네온 창세기 에반게리온은 비판적인 찬사를 받았지만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6] 특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 드라마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는 1997년 영화 `에반게리온의 끝`에서 엔딩의 원래 의도된 버전을 제작하기 위해 시리즈 의 전을 이끌었다. 메카 장르의 해체로 간주, 원래 TV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산업의 재탄생을 주도 [인용 필요] 문화 아이콘이되었다.

Share this:

Comments are closed.

Recent Blog